수강신청
우리대학 학생은 수강신청을 지정된 시기에 맞추어 반드시 온라인을 이용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.
수강신청절차 및 방법
- 수강신청은 매 학기 수강신청공지 후 실시됩니다. 각 학과의 교육과정과 수강신청 절차를 충분히 숙지한 후 직접 수강신청을 해야 합니다.
- 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하여 학번 및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 학번 및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‘아이디 / 비밀번호찾기’를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.
- 한 학기 수강신청은 12학점(재수강 및 학점인정 포함) 이상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
- 동일교과목(과목코드동일)에 대한 이중학점 취득은 인정하지 않습니다.
- STEP 01 학교홈페이지접속
- STEP 02 USER SERVICES(한빛인)접속
- STEP 03 학생정보시스템접속
- STEP 04 수강신청실시
수강 교과목 변경
수강신청변경기간을 통하여 신청한 교과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사정에 의하여 폐강되거나 시간표의 중복 및 군 복학으로 인하여 하지 못할 때에는 수업일수 1/4 이전까지 학과 조교 선생님을 통하여 수강변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